본문 바로가기

in sec - 영고라인의 대표 주자- 인섹

 

한때 세계 최고의 정글러이자 리신의 최고봉이엇으며 영고라인의 대표주자 최인석.

여담이지만 최인석의 아이디가 in sec인 이유는 원래 아이디가  방송불가 용어라서 아이디를 바꾸는 과정에서 지었다고 한다.. 

과거 거품게임단 소속으로 nlb를 우승하였다. 그리고 롤챔스 최대의 흑역사가 탄생하였다. 롤 챔스 서머 시드권을 둘러싼 Team OP와의 대결에서 인섹이 늦잠 + ktx 표 매진 + 입석을 타지 못해 지각하는 사태가 벌어졌고 온게임넷은 생방송을 취소 거품게임단의 몰수패를 선언하였으며 본인도 롤챔스 서머 출전불가에 입단할 팀에서 방출되는 등 그의 고통은 시작되었다. 이때 이후로 인섹=사라짐 이 성립되었다.

 

이후 롤챔스 윈터시즌에 cj에 합류하며 프로생활을 시작하였으나..

하필 들어간 팀에 전의 거품게임단 소속의 롱판다라든가 똥판다라든가 갓판다가 있어서 매판 매판을 힘들게 이겨왔으나 팀원들의 기묘한 던지기 플레이에 결국 당해내지 못해 소년가장이 되었고 고통이 지속되었다.

 

이후 고통에서 벗어나고자 Kt에 입단해서 새롭게 시작했다. 처음엔 kt도 팀원들이 정상이라 캐리하거나 승리하는데 일조했으나 어느순간 팀원들이 따라오지 못하였고 팀은 nlb로 강등되면서 고통받게 되었다...       대신 2013 리그오브레전드 올스타 한국 대표 정글로 참가해 팀의 전승우승에 일조하였으며 정글러 1:1 대결에서도 유럽의 다이아몬드프록스와 리신 미러전에서 승리하며 자신이 세계 최고 정글임을 입증하였다.

       ???: 재밌다 롤!

 

올스타전에서 멘탈을 회복하고 돌아온 그는 팀원들의 똥을 치우기가 지쳐서 탑으로 포지션을 전향했다. 롤챔스 서머 2013시즌엔 각성한 팀원들과 함께 결승전에 진출했으며 skt t1을 상대로 2:0으로 몰아붙이며 승리하는듯 했으나..

왜일까? 하급닌자 류  skt의 각성으로 인해 kt는 승승패패패라는 역스윕의 주인공이 되고만다... 이때 당시 인섹은 top라인 kda상을 받았다..(고통이 끝나지 않아) 일주일뒤 열린 롤드컵 진출전에서도 skt한테 져서 롤드컵진출에 실패했고 윈터시즌 4강에서도 다시 만났지만 3;0으로 허무하게 지고 만다.

팬들의 성원으로 다시금 정글에 복귀한 인섹은 처음엔 감각을 찾지못해 부진한 모습을 보였다. 점차 폼을 다시 끌어올리는 와중에 8강 나진 쉴드전에서 다시 고통이 시작되었다.  그 날 그의 선수인생 3번째 승승패패패를 당하게 되며 멘탈이 무너지고 눈물이 나오고 고통은 끝나지 않고 팀은 nlb로 향했다..

언제나 우승을 간절히 원했지만 고통은 끝날 기미가 보이지 않았고 그의 멘탈도 완전히 부서지고 말았다.                  이후 kt와의 재계약을 포기하고 중국 로얄클럽에 입단하며 새로운 희망을 찾아나섰다.

현재까진 중국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리신으로 팀을 강제캐리하거나 렝가로 펜타킬을 하는등 고통에서 해방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나 로얄클럽의 예전 성적이 별로라서 롤드컵에 진출하려면 최소 준우승은 해야한다. 과연 그는 고통에서 벗어나서 다시금 세체정으로 돌아올수 있을까?

인섹 화이팅!!

롤드컵 진출 축하합니다!!!!!!!

화이트를 상대로 1경기라도 따낸게 어딥니까 ㅠㅠ 2등 축하드려요..!

                                                                                                        (출처: 데일리 스포츠,포모스)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활의 신호탄을 쏘아올리다 - cj entus frost  (0) 2014.05.22